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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에베, 스페인 명품의 역사를 만지다

라이트핸드 2023. 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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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에베, 스페인 명품의 역사를 만지다
로에베, 스페인 명품의 역사를 만지다

 

로에베(LOEWE)

세줄요약

로에베는 1846년에 설립된 스페인 명품 패션 하우스로, 가죽 제품과 고품질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스페인 왕실의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로고로 아나그램을 사용하며, lvmh의 자회사로 조나단 앤더슨의 활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언론 홍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로에베는 1846년에 설립된 스페인 명품 패션 하우스입니다.

🔍 로고로 아나그램을 사용하며, 조나단 앤더슨의 활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언론 홍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요약

로에베(LOEWE)는 스페인의 명품 패션 하우스로 184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로에베는 가죽 제품을 전문으로 하면서 고품질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었고, 스페인 왕실의 공급업체로도 선정되었습니다. 로에베는 1970년대부터 향수와 패션을 확장하면서 로고로 아나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로에베는 lvmh가 인수하여 자회사로 만들어졌으며, 조나단 앤더슨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로에베의 브랜드 가치는 전통, 아나그램, 조나단 앤더슨으로 대표됩니다. 로에베의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매체를 활용한 언론 홍보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

로에베는 1846년에 마드리드에서 스페인의 가죽 장인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1876년에는 독일 출신의 장인 엔리케 로에베 이 로스베르그가 합류하여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로에베는 가죽 제품을 전문으로 하며, 고품질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었고 스페인 왕실의 공급업체로도 선정되었습니다. 20세기 초에는 여왕 빅토리아 유제니아를 비롯해 많은 유명인들이 로에베의 단골 고객이 되었습니다. 1970년대부터는 향수와 패션을 확장하면서 로에베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1986년에는 lvmh가 로에베의 국제 유통권을 인수하고 1996년에는 완전히 인수하여 자회사로 만들었습니다.

01:18 - 02:28

로에베의 브랜드 가치는 '전통', '아나그램', '조나단 앤더슨'이라는 키워드로 대표됩니다. 로에베는 lvmh에서 가장 오래된 명품 패션 하우스로, 175년 넘게 스페인의 문화와 역사를 담은 제품을 만들어왔습니다. 로에베의 아나그램 로고는 1970년대에 비센테 벨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로에베의 가죽 제품을 장식하면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습니다. 조나단 앤더슨은 2013년부터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로에베의 시그니처 백인 퍼즐 백과 해먹 백을 만들었고 의류 컬렉션에서도 성별과 장르를 넘나드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02:30 - 03:35

로에베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로에베는 자신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여 고객들과 의미 있게 연결되고자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유명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로에베의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체를 활용한 언론 홍보를 통해 로에베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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